주간목표달성

하단 cgv 상영시간표와 주차 요금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단 cgv 상영시간표와 방문하시는 분들께서 알아두시면 좋을 주차하는데 필요한 요금 및 교통 정보를 안내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필요한 정보였다면 읽어주세요!



영화를 상영하는 시간표는 수시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가장 깔끔해요.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 있는 이동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혹시 좌석이 있을 때 미리 예매를 해두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영화 예매하기 버튼을 눌러서 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왕이면 이벤트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하신 뒤에 예매를 하시는 것이 좋을 듯해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관람을 하면 좋은 법!



그럼 지금부터 하단 cgv를 찾아가기 위한 교통 정보를 조금 안내해볼까요? 위치는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위치를 소개하지 않으면 서운한 법이니, 약도를 아래 올려두겠습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시내버스와 좌석버트 및 지하철 교통 정보를 아래쪽 상자에 정리해두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하단 CGV 대중 교통 정보


시내버스: 55번, 58번, 58-2번, 68번, 168번, 520번 급행버스 2000번

좌석버스: 58-1번, 58-1번(심야), 221번, 2000번(하단.연사)

지하철 : 지하철 1호선 하단역과 지하 1층 연결 (3번과 5번출구)




그리고 직접 차를 몰고 가서 영화를 관람하실 분들이라면 아래쪽에 적어둔 주차장의 이용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주차 정보


아트몰링 건물 내 지하주차장 이용


주차장 이용

: 지하 2F ~ 지하 6F 이용가능 


이용요금

: 당일 영화 티켓 제시시 7F 매표소에서 3시간 무료주차권 수령 

: 모바일 티켓의 경우, 출력후 매표소에서 무료주차권 수령 

: 주차권 미소지시 무료 주차 할인 미적용 

: 건물 내 타 매장과 합산 가능 

: 타 매장 합산시 최대 6시간 까지 무료, 추가금은 카드 결제만 가능


영화를 보시면 어차피 3시간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으니, 주차 부분은 딱히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